생성자(constructor
)를 가진 객체 또는 인터페이스(interface)가 인스턴스(instance)를 생성할 때 상속할 수 있는 프로퍼티(property)와 메소드(method)를 가지고 있는 원형 객체를 참조하는 생성자의 은닉된 속성이다.
만약에 상속받은 객체 또는 인터페이스(interface)가 존재한다면 상속한 객체 또는 인터페이스(interface) 내부 슬롯(internal slot) [[Prototype]]
의 프로퍼티(property)와 메소드(method)를 추가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textBaseline
속성으로 표시되는 수평선에서 텍스트를 렌더링하는 데 사용되는 경계 사각형의 상단까지의 거리를 나타낸다.
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textBaseline
속성으로 표시되는 수평선에서 텍스트를 렌더링하는 데 사용되는 경계 사각형의 맨 아래까지의 거리를 나타낸다.
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textAlign
속성에 의해 주어진 정렬 지점에서 텍스트 경계 사각형의 왼쪽까지의 거리를 CSS 픽셀로 조회한다.
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textAlign
속성에 의해 주어진 정렬 지점에서 텍스트 경계 사각형의 오른쪽까지의 거리를 CSS 픽셀로 조회한다.
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textBaseline
속성으로 표시되는 수평선에서 텍스트를 렌더링하는 데 사용되는 모든 글꼴의 가장 높은 경계 사각형의 상단까지의 거리를 나타낸다.
CanvasRenderingContext2D.prototype.textBaseline
속성으로 표시되는 수평선에서 텍스트를 렌더링하는 데 사용되는 모든 글꼴의 가장 높은 경계 사각형 하단까지의 거리를 나타낸다.
인라인 텍스트 세그먼트의 계산된 너비를 CSS 픽셀로 나타낸다.
객체가 특정 프로퍼티를 가지고 있는지를 블린(boolean
) 값으로 반환한다.
해당 객체가 다른 객체의 프로토타입 체인에 속한 객체인지를 체크한다.
매개 변수의 속성이 열거가능(enumerable)한지 여부를 체크한다.
객체를 나타내는 문자열을 작동하는 지역(locale)의 방식으로 출력이 된다.
객체를 나타내는 문자열을 반환한다.
객체의 원시(primitive) 값을 반환한다.
객체의 생성자 함수를 참조한다.
상속된 [[Prototype]]
참조하거나 설정가능하며 일반적으로 실제 코드상에서는 잘 사용되지 않는다. ECMAScript에서 사용되지 않는 비표준이지만 최신 웹브라우저에서는 비공식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따라서 곧 표준 속성으로 지원될 확률이 높다.